본문 바로가기

망각저편의흔적들/살며생각하며

살며 생각하며 - 내가 그에게 나눠주고 싶은게 뭘까?

 

 

 

 

가끔 들러보는 블로거가 있습니다.
먼 이국에서 유학 생활하는 이 같아보였는데,
그(녀)가 올리는 음악이나 글엔 외로움이 묻어났습니다.

어제 오랜만에 그의 블로그에 들러 댓글을 올렸더니,
그가 내 친구가 되어 준다네요.
반갑기도하고...쑥스럽기도하고...

그래서 슬쩍 선물 비스므레한 걸 나눠주고 싶었습니다.
내가 그에게 나눠주고 싶은게 뭘까?
.
.
우선 음악이라도 나누고 싶습니다.
.
.
그가 머언~ 여기까지 올까?
그리고 들어는 줄까?
한... 천 곡 정도 풀어 놓으면...어느 땐가 와서 들을까?

.

.

Demis Rousoss - Good Bye My Love Good bye

 


Hear the wind sing a sad old song
It knows I'm leaving you today
Please don't cry or my heart will break
When I go on my way

Goodbye my love, goodbye
Goodbye and au revoir
As long as you remember me
I'll never be too far

Goodbye my love, goodbye
I always will be true
So hold me in your dreams
Till I come back to you

See the stars in the skies above
They'll shine wherever I may roam
I will pray every lonely night
That soon they'll guide me home

Goodbye my love, goodbye
Goodbye and au revoir
As long as you remember me
I'll never be too far

Goodbye my love, goodbye
I always will be true
So hold me in your dreams
Till I come back to you


바람이 부르는 슬픈 옛노래를 들어보세요
바람은 오늘 내가 당신을 떠나는 걸 알고 있다오
당신이 울고 있으면 길 떠나는 나의 가슴은
메어집니다. 그러니 제발 울지 마세요.

안녕 안녕 나의 사랑
안녕 안녕 다시 만나요 나의 사랑
당신이 나를 추억하는 한
나는 결코 너무 멀리 가지는 않을께요

안녕 안녕 나의 사랑
나는 항상 진실되렵니다
그러니 내가 다시 올 때 까지
부디 그대 꿈 속에 항상 우리의 추억을 간직하시길

저 하늘에 빛나는 별들을 보세요
저들은 내가 방랑하는 어디서나 빛날거예요
외로운 밤마다 나는 별들에게 기도하렵니다
빨리 나의 고향으로 데려가 달라고

안녕 안녕 나의 사랑
안녕 안녕 다시 만나요 나의 사랑
당신이 나를 추억하는 한
나는 결코 너무 멀리 가지는 않을께요

안녕 안녕 나의 사랑
나는 항상 진실되렵니다
그러니 내가 다시 올 때 까지
부디 그대 꿈 속에 항상 우리의 추억을 간직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