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망각저편의흔적들/바다루어닷컴에올린글

[바다루어딧컴] 바다루어닷컴에서 情이란 무엇일까? ....


유익종 노래모음




情이란 무엇일까? ....

 

어제 ‘물빛다루’ 회우가 게시판에 던진 화두입니다.

그는 ‘바다루어닷컴’의 情이란 정말 경이롭다며...

ㅇㅅㅇ에 취하고 사람에 취하고 정에 취해서

멋진 시간을 보내다 왔다고 했습니다.

우리 동호회에 처음 가입한 신입회우들에게

'물빛다루'회우처럼 情이란 무엇일까?...라는

물음에 ‘바다루어닷컴’이 갖는

情이란 정의와  정서를 소개합니다.

얼마 전에 '옥색물결' 방장이 별도로

이미 피력해 놓은 글이 있습니다.

 

“은행에 적립하고 있는 적금이 아니라...

아무런 대가를 바라지 않는,

이유도 조건도 없는 소멸성 보험“이라며

“적금에는 아무래도 기대 심리가 있지요..

나중에 찾아야 한다는...

하지만, 소멸성 보험은 적금과 차이가 나지요..

찾아야 하는 기대 심리는 아예 없고,

무조건으로 情을 퍼주면서(?)..

行의 그늘이 오지 않으면 그것 자체가 성공“
 

“그래서 우리 바루컴의 情은 소멸성 보험이라

정의하여도 무방하다고 보는 것.

형님. 아우님. 갑장 여러분!!!

취미를 격상시키는 소멸성 보험 한 구좌 가입하세요.“

이런 '옥색물결' 방장의 情에 대한 정의 피력에,

다른 회우들은...

토종(김훈택) “소멸성만은 아니라는,,,,

반드시 정으로 되돌려 받아야 한다눈,,,^8^

빨랑 낳아서 정으로 돌려줘어ㅓㅓㅓ!!“
 

엔돌핀 “저두 가입했는디...증서가 없다는....ㅎㅎㅎ”

화수분 “보험이기에 받는 것이 있겠죠?

그것이 바로 정 아닐까 싶어요 ^^

미리 쌓아둔 적금형 정이 아닌

언제고 슉슉 나올지 모르는 그런 정..“

완전군장Ω】이종국 “저두 소멸성 情 겁나 받았습니다..

그 情이 바루 ㅇㅅㅇ

이눔의 情을 나두 겁나 나눠줘야 하는데

바루컴에는 저보다 몇 수위의 情을 품고

계시는 분덜이 넘 많아서

어느 분을 타켓으로 하고 情을 드려야할지 난감한...

하지만 싫지않은게 情 <==요넘입니다 ㅎㅎㅎ“
 

낚시신사 “정이란 부모님이 자식에게 주는 것 같이

주고 받는 것이 아니라 주기만 하는 것이 아닐까요?“

새나루지기 “주는 정은 소멸성이라지만...

받은 정은 빚이여..^^*“

日就月將 유재영 “마저 받은 정은 빚이여....”

피쉬헌터(이은철) “情=초코파이.....ㅋㅋ”

죤루어 “요기다 가입하면 되남여...ㅎㅎㅎㅎ”  

♡정호♡ “바루컴 <--------이미 가입했는데욤...

ㅎㅎㅎㅎㅎ“

마루 (박정호) “ㅎㅎㅎ 진즉에 가입 했잖어유~~~~~

형님 정 꽤미에 예전부터 ?는디요...“
 

‘정’이란 단어를 국어사전에서 찾아보았는데요.

1. 사물에 느끼어 일어나는 마음의 작용.

2.사랑이나 친근감을 느끼는 마음.

3.남을 염려하여 헤아리는 마음.

4.마음을 이룬 두 요소 중의 하나.

이지적인 요소에 대해 극히 감동적인 요소.

라고 씌어 있더군요.


‘정을 쏟다’라고 하면

 정성을 다해 사랑하다.

애정을 기울이다. 라는 말이랍니다.

결국 情이란 ‘사랑’이란 이야기이지요.

그런데 ‘정에서 노염이 난다’는 ‘例’가 있는데,

이는 정다울수록 예의를 지켜야 한다는 뜻이랍니다.

 

바다루어닷컴 회우 여러분...

서로 情을 쏟아보시지요?

모두들 사랑합니다!


*방장님 어제 항암치료 잘 받았지요?

끝까지 승리하시길....


 

 

 파파짱

흐르는 노래 좋지요?
근데...부른 이와 가사와 제목을 모릅니다.
아는 사람...댓글로 알려주세요. ^^*

2008/03/25
 투가리

새벽에 들으니 어디선지 몰라도 많이 들어본듯 친근감있는 노래가락이~ 정감이듬뿍......
그냥 무심결에 듣고 잠깐 센치해지고싶은~그런노래! 아닐까? ...제목 몰라두 좋아.....^^*
근데 오늘은 왜? 커피가 없누...설탕2, 프림1+반숙계란은 미스"파"가 배달****쫌 멀지!
그리고 "情" 낚는거야~

2008/03/25
 천사깨비

나이들이 들어가니...잠들도 없나봐^^*
그러니 영감탱이소릴 듣쥐~~~~!
파파짱은 늦게까정 잠안자고 글이나쓰고...투갈은 새벽부터...
뭣들혀~~~ 잠좀자자~~!!!

2008/03/25
 파도리

좋은 말씀에 어울리는 좋은 음악 잘 들었습니다.
'바루컴의 정'...... 미스테리 같기도 합니다. ^^

2008/03/25
 천사깨비

근데..익종이 아자씨 목소리 아닌감???

2008/03/25
 화수분

오우.. 제 댓글도 저기 들어가있다니 영광인데요?^^

2008/03/25
 조피볼락

" 情 " 정의 아무말도 할수없고 그저 눈물만 주루룩 흘리고 마는것 ...
오늘 아침 훈훈한 정 한보따리 도 선물받은 느낌 입니다,,,
늘 좋은글 감사히 받으며 살아 갑니다...
늘 건강한 날 되시옵소서....

2008/03/25
 흑범

뒷골이 찌끈찌끈 눈알이 빙빙 돌았는데....
형님글 읽고 나니 다 나았네요^^*.....

2008/03/25
 【완전군장Ω】

情 <===이넘은 당췌 떨어지라고 팽개쳐도 좋다고 따라다니네요 참네!
누가 이넘의 情좀 댈꼬 가세요~~~~~~
부작용으로 아래배에서부터 슬슬 표가나네요 情이란 녀석이 ㅋㅋㅋ

2008/03/25
 새나루지기

사랑할래요....난 ^^*

2008/03/25
 하이큐

커피는 아라서 마실께...

2008/03/25
 게바라(희망봉)

이눔의 情이 뭔지?
오리온의 초코파이와도 같고(?)...
바루컴의 ㅇㅅㅇ와도 같은(?) 오묘하고 기묘한 마술같은 것....
그러나 한번 빠지면 못빠져 나온다는 거..... 푹~ 빠져버렸네요^^

2008/03/25
 크라시마

ㅋㅋ..
어제도
강서성에서는
"정"을 쌓았다는......

2008/03/25
 산 타

정보담은..간 에 알콜을 쌓았다는.....(-_-)

2008/03/25
 피쉬헌터

좋은거 맞지요???

2008/03/25
 물빛다루

너무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각박한세상 살아가면서 너무나 오랜만에
신선한 공기를 마셔서 제가바루컴 정이란
사랑에 주사를 지데로 맞은것 갔습니다...^(*

2008/03/25
 옥색물결

情으로. 내연의 관계를 맺고 있는 우리.. 형님.. 갑장 아우님들..ㅎㅎㅎ

2008/03/25
 라이파이

영감 이라서 그런가 잠이 안 오넹....
아니면 깨비가 주문을 외워서 그런지.. ^___^

2008/03/26
 꿰기/조호영

무신.....다 씨잘때기 읍꼬...
.
情이란.....괴기읍쓸때....
무안해서...부르는 말로 배았습니다....방장?님과 울 팀장?님헌테...ㅋㅋㅋ

2008/03/26


 파파짱

ㅋㅋ 내연의 관계?..바루컴 모두는 情..범법자들..ㅎㅎ

2008/03/26
 日就月將유재영

내연의 관계가 아니구 ㅋㅋㅋㅋ
나 말 못혀 .....

2008/03/27
 금붕어

노래와 분위기 정말 좋네요...

2008/03/28
 씨고기

파파짱님의 내연관계가 잴루 맘에 와 닿는디유...情이라..

2008/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