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망각저편의흔적들/바다루어닷컴에올린글

[바다루어닷컴] 신진도에서 또다른 망중한을 보내며..

어메이징그레이스(휘파람버전)-Giovanni Marradi

 

 

 

 

 친구들 따라 어제 밤 신진도에 내려왔습니다.

밤늦게 낙수...새벽녘까지 통음...아침도 거른채 또 낙수...

해가 중천이 되고 지치니까...

이제 막 점심하면서 쭈꾸미에 또 ㅇㅅㅇ 한 잔씩.

장비 정리하고 올라가려다가는 뭔 미련들이 또 남았는지...

구슬치기 한 판 붙고 올라 간답니다. ㅎㅎ

.

.

친구들 구슬치기 끝나면 그땐 올라가겠지요.ㅋㅎ

그 사이에 친구 사무실에서 여유로운 망중한을 즐기며,

글 몇 줄하고 진작 올리고 싶었던 이미지와 음악 올립니다.

점심 식사후 잠시 휴식하시라고요. ^^*

.

.

위 이미지는 제가 '길..'이라고  제목을  붙였습니다.

이 그림을 보면서 많은 생각을 했지요.

이미 걸어 온 많은 세월을 뒤로하고

목적지가 얼마 안 남은 길을 가는 우리 50-60대들...

남은 길이 비록 언덕이고 험하더라도

좋은 친구들 벗삼아 간다면 즐겁지 않을까...하는.

.

.

50-60대 하니까...저희보다 위의 연배 형님들 생각이 드네요.

언제 한 번  형님들 모시고 바다가에서

쐬주 한 잔 올리고 싶습니다.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

.

글 올리는데...문자가 왔네요.

마눌님에게서.

'술 드시지말기..오늘 고난주일(성금요일)명심!'

이미 낮술까지 한 잔 했는데...어쩌나...

해서 ...미안한 생각만 듭니다. ㅎㅎ

누구한테 미안한 건지..

.

.

오늘 날씨 참 좋네요.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그런데...난바다에 우럭은 다들 빈작이고요.

그 와중에 어떤 형은 4짜 거의되는 놈으로 한 마리 건졌다는

따끈따끈한 소식은 있습니다.

.

.

남은 하루 잘 마무리하시고..좋은 주말들 맞으시길!

 

신진도에서 파파짱 ^^*

 

 

어메이징그레이스(휘파람버전)-Giovanni Marradi

 

 

 

 

 野生-馬

좋은 시간 되셨네요.
신진도에 갈까 말까 망서리며 컴터에 난바다 정보만 올라오길 기다렸습니다.
놀이터에도 한뼘 이상급들이 들물에 나온다 하니 저녂에 다녀와야겠네요.
안운하세요.

  2009/04/10
 수중보

일단! 사진이.....사진이.... 너무 좋으네요.

  2009/04/10
 낚시광

형님 안녕하세요 넘오랜만에 들어와 보네요~~~ㅎㅎㅎ
바닷가 파도소리 들어본지 바닷내음 맡아본지 언제인지 모르네요
꽝이라해도 바닷내음 맡으러 이제는 달려갈때가 된것같아요.
바닷가에 가시면 언제 술잔 올릴께요 건강하세요~~~잘보고 잘듣고갑니다~~

  2009/04/10
 小葛(쏘갈)

글 올리시는 내용을 보니
재미들 잇으셨나봅니다....,

  2009/04/10
 할리우드

동지애가 느껴지는 이유는 뭘까여~ ^^*

  2009/04/10
 고동

잘 마무리하시고 올라오세요.^^

  2009/04/10
 투가리

괴기잡아서 염장이라도 질러보라고했더니...또 꽝!
짠물보단 맹물이 확률이 높겠구나.....

  2009/04/10
 루초

많은 생각이 들게 만드는 글인것 같습니다.
잠깐 동안 지나온 길을 돌이켜 보는 시간,,,,

잘보고 갑니다.~~~

  2009/04/10
 새나루지기

막 따온 자연산 홍합이 있어서...소주한잔 더 하고 올라 갔는데...잘 가고 있는지..^^*
홍합 필요하신 분 전화 하세요.^^*

  2009/04/10
 옥색물결

잘~~올라 오셨지요~~^^*

  2009/04/10
 하이큐

투갈성, 거기에 왜 고기가없겠어? 4짜들이 우글거리드만...
우레기 한마리잡아 물어봤더니 실력있는 투갈성이 올까봐 4짜들은 비상이래야...

새나루,홍합구이 잘먹고 왔네...덕분에 깨비성이 운전하느라 고생좀 했지~~~

  2009/04/10
 파파짱

깨비 운전하느라 고생 많았고 고마웠다!
하큐도 너무 고마웠고...
새나루는 밤새우고 대작 하느라...대접하랴 고생했고..고맙다!

  2009/04/10
 우째

형님들 고생하셨습니다.....^^*

  2009/04/11